






미국
17세 남성
183cm 70kg
체력
5
힘
5
지식
1
민첩
9
운
1
공격
40
방어
10
치료
소지품
쇠 파이프
동전지갑(속에 훔친 귀금속 조금)
외관
티배깅배지는 반지형식으로 왼쪽 검지에 끼고있습니다!


성격
-합리적인?
그는 논리로 당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공부와의 연이 없었던 그는 말싸움에선 아마 질 것입니다. 지기 싫어하여 스스로를 다독거리며 합리화하기 바쁜주제에 큰소리는 뻥뻥치기 일쑤입니다. 만약 그와 친해져 논리정연하게 빌런을 그만두라 설득한다면 어버버 거리며 그러겠다 할지도 모르겠네요. 아직까지 빌런인 이유는 정의로운 히어로 친구가 없어서 일까요? 아님 옆에 무시무시한 빌런 누나가 있기 때문일까요?
-장난스러운?
말싸움에선 질지 몰라도 장난이나 약오르게 하는 것엔 지지 않습니다. 장난치길 매우 좋아하는 그는 스스로를 장난의 대가라 부릅니다. 물론 그가 저지르고 다니는 일은 장난의 범위을 넘어섰지만 말이에요. 자신의 '장난'에 반응하는 이들을 보며 희열을 느낀답니다. 최근 가장 좋아하게 된 장난은 방화라고 해요.
-순수한?
정신적 성장이 멈춘 듯 그는 성에 관심이 전혀 없습니다. 어린아이처럼 오로지 자신의 즐거움을 찾기 바쁘며, 그것을 거리낌 없이 해냅니다, 윤리의식을 이해하지 못하여 도덕적 판단이 불가능한 그의 놀이는 날이 갈수록 위험해지지만 위험해지는 만큼 그의 표정에선 거짓 없이 순수하게 즐거움만이 흘러넘칩니다.
-현실적인?
그에게도 쉬는 날이 있습니다. 매일같이 '장난'을 쳤다간 히어로들이 가만두지 않을 것이 분명하니까요. '장난'을 치는 도중에도 금품을 챙기는 것을 잊지 않는 꼼꼼함을 지녔습니다. '장난'만 치면 정신 못 차리는 누나를 위해 밥이며 옷이며 혼자 다 챙기는 듯합니다. 물론 돈의 개념을 알기까지 조금 걸리긴 했지만 말이에요.
기타
-고아원 출신
태어나자마자 고아원 앞에 버려져 부모의 생존 여부도 생일도 정확하지 않지만 겨울에 태어난 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정말 어린 나이에 고아원에 들어갔지만 입양되지 못했는데 태생적 성격 때문인지 고아원 선생님께서 입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지 않으셨나 봅니다.
-컵케이크 LOVER
보기보다 단 걸 좋아하는데 특히 컵케이크를 사랑해서 컵케이크 가게 근처에서는 말썽을 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핀셔
언론에서 정해준 코드네임으로 누나인 클라렌스의 코드네임에 영향을 많이 받은듯합니다. 히어로가 나타나면 가장 먼저 알고 도망칠 준비를 하는 것이 경비견 같다는 이유였는데 본인은 맘에 안 드는 모양입니다.
-불행
타고난 건지 태어나자마자 버려지고 입양도 안되고 어릴 적 어처구니없게 죽을 뻔해서 입은 상처까지 인생이 불행의 연속이었으나 본인은 운이 좋다고 생각하는 거 보면 꽤 긍정적인 사람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자신의 이능력에 대한 긍지가 높습니다.
이능력
기다려! 충전 중이야!
-충전과 방출
체내에 대용량 배터리를 지닌 듯 매우 많은 양의 전기를 저장해뒀다 방출하는 게 특징, 몸 전체에서 방출이 가능하며, 전체에서 방출시 사거리가 짧은 대신 파워가 강해 성인 남성을 한 번에 기절시킬 정도의 위력을 지녔으며, 원거리 즉 멀리 있는 목표는 가리킨 다음 손가락을 튕기면 명중률과 파워는 떨어지는 대신 멀리까지 전기를 쏠 수 있다.
체내에서도 소량의 전기를 만들 수 있지만 빌런으로써 활동하기엔 턱없이 부족한 듯 전기가 다 떨어지면 전봇대같이 전선이 많이 모인 곳에서 충전을 하곤 하는데 충전량이 대단해서 종종 그 지역에 정전이 오기도 한다.
충전용량은 앞서 말했듯이 상당하며, 한 번에 많은 양을 충전해도 문제가 없지만 방출할 시 주의가 필요하다. 일정량 이상 사용하면 눈앞에 카메라 플래시 터지듯 하얗게 보이기 시작하며 끝은 눈앞이 새하얗게 변하는 실명이 와 전투에 영향을 크게 끼친다.
이 외에 근육에 전기 자극을 줘 일시적으로 기능을 올리기도 한다. 이 또한 너무 자주 사용하게 되면 근육통에 시달려 움직일 수 없게 된다.
관련인물
클라렌스 시반 - 쌍둥이 누나
간발의 차로 늦게 태어났다. 굳이 쌍둥인데 위아래가 어디 있으랴라고 생각하면 크나큰 오산. 그에게 있어 누나는 지구 통틀어서 가장 무섭고 두려우며 하나밖에 없는 가족으로 애증의 관계다. 그 어떤 사람에게도 눈을 내리깐 적이(아마도) 없었는데 (당황한 적은 있었지만) 누나 앞에 선 허리가 구십도 되도록 굽신거리는 게 일상이다.
스킬
[공격] 너로 정했다!
지목한 지목한 상대에게 손가락을 튕겨 전격을 날려서 공격한다.
효과 - 다이스가 8 이상일 경우 [3 턴] 동안 지속 대미지 [13]&자신의 다이스 값에 [+ 7]. 다이스가 7 이하일 경우 아무런 효과도 얻지 못한다.
[공격] 다 같이 찌릿찌릿!
몸 전체에서 전기를 방출하며 적에게 돌진한다. 그 과정에서 아군에게 전기충격 피해가 가기도 한다.
효과 - 상대에게 다이스 값 [+ 40]의 대미지를 입힌다. 다이스 값이 7 이하인 경우 랜덤한 아군 2명에게 다이스 값 [+ 7]의 대미지를 입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