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19세 여성
150cm 44.5kg
체력
2
힘
6
지식
9
민첩
6
운
3
공격
30
방어
0
치료
20
소지품
바닐라 푸딩 11병과
샌드위치 몇 개가 들어있는 하얀 종이봉투
(테러가 끝난 후 집에 가져가려 했습니다.)


외관
허리에 닿을 정도로 긴 곱슬머리를 아래쪽으로 늘어트리듯 하나로 묶고 다닙니다. 정수리에서부터 머리카락의 끝까지 점점 옅어지는 핑크&화이트의 그라데이션 컬러는 봄빛의 한 자락을 물들인 것만 같습니다. 밝은 피부톤이 짙은 금안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왼쪽 눈 아래 별 모양의 눈물점과, 약간은 통통한 볼이 그녀를 더욱 동안으로 보이게 합니다.
옷차림 역시 여름에 맞는 시원한 재질의 원피스인데, 목에 한 하늘하늘한 재질의 큰 리본이 패션의 가장 큰 포인트입니다. 붉은 테의 도수가 없는 렌즈가 끼워진 패션용 안경을 자신의 아이덴티티라며 항상 하고 다닙니다. 그녀의 입장에서 오른쪽인 귀에는 천이 늘어진 비즈 귀걸이를, 왼쪽인 귀에는 약간의 금속 느낌이 드는 귀걸이를 했습니다. 전체적인 패션과는 이질적인 금속 귀걸이의 디자인에 어디선가 많이 본 배지의 모양과 매우 흡사하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 듯합니다.
.... 흡사한 게 아니라 아예 같아보인다구요? 이런, 알아보셨나요?
─노란 금속 배지, 하면 떠오르는 단체. 그녀의 귀걸이는 팀 티배깅의 상징입니다. 여러 가지 큰 사건을 일으켜 악행의 대가라고도 불리는 그곳을 생각하셨다면 정답! 그녀가 티배깅의 일원으로 일할 때는 평소와 참 다른 모습이라, 원래 그녀를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잘 알아보지 못합니다. 안경을 벗는 순간 묶었던 머리는 길게 풀고, 옷은 능력을 통해 약간의 오로라 빛이 감도는 검은 베일과 드레스를 덮어씌워 형태를 달리합니다. 그녀의 주변에 은은히 빛나는 오로라는 황금빛 눈동자에 붉은 하트를 띄워 능력의 사용을 알립니다. 마치 요정처럼 춤추는 집시의 모습처럼 말입니다.
✦ 에테님 (@ette_commission) 커미션 ✦


성격
- 박애
사람과 사람, 감정과 감정, 그 이상의 모든 걸 넘어서 사랑하는 그녀의 성격은 '박애'라고 불러도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누구를 진정으로 미워해 본 적이 없을뿐더러, 미워한다는 선택지 자체를 모르는 이로 차별 없이 모든 이가 동등한 사랑을 받길 바라며 그녀는 선에 반하는 이들마저도 평등하게 사랑하고 있습니다.
- 자유
손을 뻗을 수 있다면, 행동할 수 있다면, 그녀의 사랑은 그저 사랑한다는 것에서 머물지 않았습니다.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무언가에 얽매이지 않기를 바라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을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싶어합니다. 굶주린 이에게는 가난에서 올라설 수 있게, 시계부품처럼 희생당하는 이에게 다시는 자신을 희생하지 않을 수 있게, 국가, 단체, 모든 억압에 눌린 이들에게 자유를. 어찌 보면 그녀의 가치관은 프랑스의 영웅, 성처녀 잔 다르크의 사상과 같은 선을 이루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희열
그녀는 모든 것을 동등하게 사랑하고, 모든 얽매이는 것에게서의 자유를 선사하길 바랍니다. 희로애락의 모든 것을 날것 그대로 받아들이며 억압당하는 이들에게는 자유를, 억압하던 이들에게는 고통을 내림으로써 강한 희열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그녀는 양극적인 자유의 풍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기타
- 가장이자 맡언니. 피가 이어진 동생들은 아니지만 고아원이 무너지게 된 사건 이후로 쭉 같이 지내게 되었습니다.
작은 아파트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 습득이 빨라 어지간한 지식은 금방 기억하지만, 미묘하게 기본 상식의 영역에서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 뉴뉴욕시 뒷골목에 있는 야매 의사의 조수로 일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것이 아닌, 간호 보조의 느낌으로 약간 어설픈 감은 있지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달달한 것을 지나치게 좋아합니다. 얼마나 좋아하냐면 혼자서 바닐라 푸딩 열개는 누워서도 먹을 정도로 아주아주 많이 좋아합니다.
- 남들에게 본인이 티배깅의 일원임을 말하지 않았지만 자신을 고용하고 있는 야매 의사만은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 오히려 그녀의 행동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 동생들을 제외하곤 상대를 [달링] 혹은 [허니]라고 지칭합니다. 말 역시 처음부터 놓으며 사근사근 상냥하게 대화합니다.
굉장히 사교적이며, 말 끝마다 좋아한다던가, 사랑한다고 버릇처럼 말합니다. 장난스러운 부분도 다소 있습니다.
- 평소와 능력을 사용할때의 성격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가치관이나 신념에 대해 달라지는 부분은 없으나, 능력을 사용하게 될 시 좀 더 들뜬 기분이 되는건지 말을 가려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능력
오로라 베일
> 능력의 본질
모든 걸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에서 비롯된 능력은 방사선으로 이루어진 빛의 베일. 미세한 빛의 입자가 형상화될 리 없지만, 자신의 몸을 프리즘처럼 매개체로 사용해 열과 대전입자를 끌어들이고 감마선과 중성자선으로 전환, 성모의 베일 같은 천 형태의 오로라로 형상화합니다.
> 공격으로서의 응용
평소에는 그녀의 주변이 약간 일렁이는 느낌만 들 뿐 베일이 형상화 되지 않지만, 자연 방사능을 끌어들여 피폭될 정도의 에너지로 전환해 형상화된 빛의 베일을 상대에게 씌웁니다. 마치 축복을 내리는 듯한 그 손동작은 따뜻하고 상냥해 보이지만, 베일이 씌워진 존재는 외부 피폭뿐 아니라 강제로 내부 피폭까지 진행되어 신경계의 파괴를 단시간에 유도하게 됩니다.
> 치료로서의 응용
흔히 방사선 치료의 원리와 비슷하며, 상처 주변의 정상 세포의 치료 효율을 향상하는 용도로서 2sv이하의 양선자선으로 이루어진 베일의 상대의 상처 부위에 감싸듯 사용합니다. 단 동일 인물에게 여러 번 사용할 시 피폭의 위험이 있어 한 사람당 치료 가능 횟수는 총 세 번까지가 한계.
> 페널티
자신의 몸에 직접 방사능을 받아들여 이능력 에너지로써 사용하기 때문에 장시간 능력을 사용할 경우 심장에서 가장 먼 부위서부터 피폭이 진행됩니다. 외부피폭이 아닌 내부피폭이기에 겉으로 바로 나타나지는 않지만,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가슴 통증과 함께 이상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관련인물
나디아 일상에서 만난 소중한 친구
뉴뉴욕시 도서관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해진 사이로, 서로 성격도 잘 맞고 좋아하는 책 분야도 비슷해 이야기하다 동갑인 걸 알고 친구가 되었습니다. 희망을 이야기하는 가치관 역시 잘 통해 대화하며 자주 간식도 나눠먹고, 책에 대한 토론도 하고 즐겁게 지내고 있으나 각자 빌런인지, 히어로인지는 알지 못해 적으로서 마주칠 때 마다 묘하게... 닮지 않았나? 하며 서로 약간씩 아리송해 하는 듯 합니다. -나디, 우린 어떤 상황에서도 친구일거야. 그치♡
솔레인 스타피스 달콤한 홍차엔 더욱 달콤한 쉬폰 케이크를♡
행복은 아주 작은 달콤함에서 생긴다말하고 다니는 사람들이라 할 만큼 맛있는 디저트와 차를 위해 시간이 날 때 마다 함께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즐거운 미식투어팟! 가끔 그가 선물해주는 달달한 음식을 받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꺼내 함께 먹자며 홍차도 내오는데, 미식가인 솔레인이 자신의 홍차를 마음에 들어하는 걸 보고 자신의 차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각설탕 7개를 녹이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니까요! -오늘도 달콤한 티타임을 즐겨요, 허니!
H 방식이 다르더라도 의학이니까♡
고문 이후 그가 하는 치료 과정을 우연히 보게된 이후, 자신이 아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제안해준 것을 계기로 의학에 관련되어 서로 의논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비록 야매의학이지만 이 역시도 사람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겠냐며 그의 보고를 듣고 함께 분석하며 토론하는 것 같습니다. 서로의 중점이 고문과 치료, 약간은 다른 방향인 것 같지만 어느쪽이든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는 듯 야매의학 토론 메이트로서 항상 진지한 자세로 임합니다. -어제 말했던 방법은 이론상 나쁘지 않았으니까, 오늘 해보고 알려주기야? 달링!
스킬
[공격/회복] 요정의 변덕
머리 위로 오로라가 쏟아져 내리는 듯 몸을 감싸는 효과와 함께 적에게는 공격의 빛, 아군에게는 회복의 빛이 깃듭니다.
효과 -
짝수 턴 : 체력 70 이하의 랜덤한 한 명을[15]만큼 회복시킨다.
홀수 턴 : 상대에게 다이스 값 [+ 15]의 대미지를 입힌다.
[공격/회복] 자유의 깃발
커다란 깃발로 형상화된 오로라를 전방을 향해 넓게 휘두릅니다. 절망을 사랑하는 요정과, 자유를 사랑하는 마녀의 마음이 반영된 방사선의 오로라는 적에게 고통의 빛을, 아군에게 치유의 빛을 선사합니다.
효과 - 스킬 사용 선언 시 자신의 체력이 [30] 차감된다.
짝수 다이스 : 아군 두 명을 지정해 다이스 값 [+ 15]만큼 회복시킨다. 다이스 값이 2, 4일 경우 다음 턴에 어그로 수치 최다 누적자 한 명이 다이스 값 [+ 8]만큼 회복된다.
홀수 다이스 : 3턴 동안 적에게 다이스 값 [+ 12]의 대미지를 준다. 다이스 값이 1, 3일 경우 다이스 값의 턴만큼 다이스 값 [+ 4]의 추가 대미지를 준다. 다이스 값이 5일 경우 동일한 효과가 적용된 후 자신의 체력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