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흐는4.png
메뉴판1.png
Stardust Redux - Minnesota
00:0000:00
메뉴판2.png
메뉴판3.png
흐는5.png
메뉴판4.png
흐는2.png
흐는1.png

중국

10세 여성

130cm 표준보다 조금 가벼움

체력

9

9

지식

2

민첩

1

7

공격

0

방어

50

치료

0

소지품

예비용 장갑

 작은 고무 머리끈 한줌

밴드(반창고)

자가발전 후레쉬

무전기

 

이 모든 것들을 담은 작은 가방

첸링링3.png
첸링링1.png
1말풍선1.png
첸링링3.png
첸 링링_전신02.png

외관

- 진녹색의 머리카락은 깔끔하게 쫑쫑 땋여있다. 위로 동그랗게 말아 흰 리본으로 묶은 머리는 아이가 뛸 때마다 같이 달랑거려 동그란 다람쥐 귀가 붙어있는 듯 하다. 아래로 길게 내려 땋은 머리는 손장난을 치는 데에 제격이다.

- 끝이 살짝 올라가 있어 새침한 눈은 보석을 가져다 박은 듯 언제나 생기로 반짝거린다. 가끔 다른 의미로도 반짝이지만 눈을 접에 배실배실 웃는 모습에 그게 무얼 뜻하는지 모르게되는 어른들이 종종 있다.

- 아직 젖살도 빠지지않고 솜털도 보송보송한 하얀 볼은 꼭 찹쌀떡을 가져다 붙여놓은 듯 말랑말랑하다. 어디까지 늘어날까 괜히 꼬집어보고싶게 생겼다.

- 장갑을 끼지 않은 손은 팔꿈치 아래부터 보이지 않는다. 서서히 투명해지기 때문에 유령처럼 반투명한 부분도 있다.

- 목에 단추처럼 달린 것은 코포이 팀의 배지이다.

성격

천진난만:

- 잘 웃고, 잘 울고, 잘 화내는 순수한 어린아이.

- 누구를 만나든지 늘 웃으며 반겨주고 이따금 시시한 장난을 치고는 꺄르르 웃기도 한다.

- 어른 히어로들 사이에서도 주눅드는 것 없이 되려 쨍알쨍알 잔소리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긍정적인:

- 나쁜 쪽보다는 좋은 쪽을 먼저 생각한다.

- 다른 사람은 그저 꼬맹이라고 볼 지라도 본인은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믿는다. 그리고 실제로도 그녀는 꽤나 도움이 되는 존재이다.

- 물론 실패하는 일도 반드시 있다. 그래도 그에 좌절하지않고 할 수 있을 때까지 재도전을 하는 것이 그녀이다.

 

침착한:

- 어린아이 치고는 갑작스러운 일에 대해 쉽게 동요하지 않는 편이다.

- 훈련이나 실전을 통해 긴급상황에 익숙해진 것도 있으나 본래도 그러한 성격이긴 하다. 너무 일찍 철이 든 것이 아니냐고들 한다.

- 하지만 상황이 마무리되고 긴장이 풀리면 때때로 우는 모습이 아직은 어린아이임을 알 수 있다.

기타

小小:

- 5년 전 뉴뉴욕시로 여행을 갔다가 좀비사태에 휘말려 감염됬었다. 

- PTS는 부모의 권유로 가입하였고 능력의 활용도가 높고 제어 능력도 뛰어나 실전에 배치되기까지 오래걸리지 않았다.

- 코포이에는 기구에서 팀을 배정받아 들어가게 되었다. 능력은 뛰어나지만 나이가 나이인지라 강요보다는 권유였으나 오래 고민하지 않고 수락했었다.

- '작은 히어로'라며 언론에서 귀엽게 붙여준 코드네임 샤오샤오(小小)를 !엄청! 싫어한다. 그래도 부르면 달려가는 착한 어린이.

 

가정:

- 새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어린 남동생이 한명 있다. 남동생과는 5살 차이가 난다.

- 친부는 링링이 4살때 병으로 돌아가셨다.

- PTS에 가입한 이후에는 가족과 떨어져 할머니와 지내고 있다. 중국에 있는 부모와는 꾸준히 연락을 하는 듯 하다.

 

신체능력:

- 꾸준한 훈련의 성과로 또래에 비해 체력이 좋은 편이다. 성인 히어로들 사이에서도 크게 뒤쳐짐없을 정도로,

되려 아이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로 주변인들을 휘젓고 다닌다.

- 비록 체격은 평균에 못 미치지만 보이지 않는 아이의 손은 왠만한 성인 남성 이상의 힘을 낼 수 있다. 

- 치명적으로 못하는 것은 달리기. 발이 느려 급히 출동할 때에는 항상 팀원들에게 대롱대롱 매달려간다.

 

기타:

- 교육은 평범하게 학교에서 받았다. 훈련도 중요하지만 또래와 어울리는 법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할머니의 교육방침 때문. 사건으로인한 조퇴가 종종 있지만 나름대로 평화로운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 세상에서 엄마와 동생을 제일 좋아한다. 가족과 통화하는 시간을 방해받으면 물어뜯을 것 같은 얼굴을 한다고. 그렇다고 새아버지와 사이가 나쁘냐고 하면 그건 또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서먹한 부분이 있다. 

- 반대로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것은 피망과 초콜릿. 

- 팔부분은 부상을 입어도 보이지 않아 아이가 스스로 말하기 전까지는 다쳤는지 알기 어렵다. 치료를 하는 일도 꽤 애먹이는데 치유능력이 있는 이능력자의 협력을 구하거나 임시방편으로 손 위에 스프레이를 뿌려 확인되는 부상을 치료하는 방법을 쓰기도한다.

- 인명구조활동 때의 습관으로 밴드와 후레쉬, 연락기기는 꼭 챙기고 다닌다. 

- 급하게 능력을 전개하면서 장갑을 터뜨리는 일이 자주있다. 매번 사는 것이 귀찮아 한꺼번에 구입하다보니 서랍장에 양말개수보다 장갑개수가 훨씬 많다.

이능력

"보이지 않는 손"

: 말 그대로 눈에 보이지 않는 손으로, 투명한 자신의 손을 멀리까지 뻗거나 제 몸보다 훨씬 크게 확대시킬 수 있다. 손이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겉보기에는 염력과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손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므로 그와는 다른 종류의 이능력이다.

 

한계

- 최장 500m, 최대는 한손으로 성인 대여섯을 감쌀 수 있을 정도. 최소크기는 본래 사이즈이다.

- 단 크기와 길이가 서로 반비례하는 성질이 있어 두가지 모두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것은 불가능하고 대신 양팔을 각각 형태로 쓰는 것은 가능하다.

- 능력 사용정도가 클 수록 신체와의 연결이 약해지게 되는데 이때 손에 대한 감각이 둔해져 시력에 크게 의지하게된다.

- 손~팔에 한정하여 성인 남성 이상의 근력을 낼 수 있다. 

 

사용 방식

- 공격보다는 방어에 능하다. 적의 공격을 자신에게 유도해 대신 맞거나 손의 크기를 최대로 하여 다수의 아군의 방패막이 되어주는 등 팀원의 피해를 최소화시키는 역할을 맡고 있다. 

- 외에도 손이 닿지 않을만한 위치의 물건을 집어오거나 함정의 일부가 되는 등 보조적인 수단으로도 쓰인다.

- 가끔 공격으로 활용하면 단순하게 던지거나 누르는 정도에서 그친다. 

- 코포이에 들어오기 이전에는 테러나 재해에서의 인명구조활동에서 활약하였다.

 

기타

- 사실 신체와 정말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는지에 대해서는 확실히 밝혀진 바가 없다. 손에 의한 빛의 굴절도 없고 그림자도 생기지 않으며 심지어는 능력 사용 정도가 크면 손과 신체 사이에 아무것도 잡히지 않게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골절은 있어도 출혈은 없고 만져지기는 해도 체온이 느껴지지않으니 손이긴 하지만 손이라 부르기 애매하다는 것이 주변인들의 반응이다.

- 능력의 영향 때문인지 평상시에도 팔꿈치 아래부터는 만져지기는 해도 보이지는 않는다. 해서 능력을 쓰지 않을 때에는 항상 장갑을 끼고있다. 

관련인물

디아 "나나 오빠, 나도! 나도 데려 가~!"

코포이로 배정받기 전부터 알던 사이. 어느정도 시간차는 있지만 비슷한 시기에 PST에 들어와 한두마디 나누는 새에 몇십년지기 친구마냥 친해졌다. 링링이 어디 갈 때마다 나디아의 등 뒤에 대롱대롱 매달려갔으며 때때로 동물의 모습으로 변한 나디아가 링링을 태워주기도 했다. 코알라마냥 딱 붙어있는 모습을 보고 어른들로부터 오빠를 귀찮게 하지말라는 말을 들었지만 나디아의 '괜찮아'에 편승해 꿋꿋이 매달려 다녔다

니스트 맥시밀리언 "링링이랑 어니오빠랑은 눈이 세트예요! 부럽죠?"

뉴뉴욕시 좀비사태의 혼란에서 엉엉 울고다니는 링링을 어니스트가 보호해주었었다. 낯선 사람임에도 당시 너무 무서웠던 링링은 엄마의 것과 똑같은 흑발의 머리를 가진 어니스트의 손을 놓지않고 따라다녔고 결국 좀비사태를 빠져나올때까지 어니스트는 링링을 데리고 다녀야했다. 귀찮을 법한데도 끝까지 함께해주었던 어니스트를 잊지않고 있었는데 PTS에서 다시 만나게되어 지금은 친남매처럼 사이좋게 지내고있다. 아마 링링에게는 가족을 제외하면 가장 오래된 지인이 아닐까.

카 기어하트 "코!코!오!빠!"

코포이로 오기 전 비슷한 시기에 PTS로 들어온 링링의 또 다른 나이차 나는 친구. 둥실둥실 떠다니는 모니터도 신기한데 말을 걸면 모니터로 대답해주는 '너무 너무 신기한 오빠'라는 인식이 강하다. 처음에는 비효율적이라며 말을 안하는 미카의 입을 열게하고 싶어하기도 했지만 점점 모니터 대화에 익숙해지게되면서 그러한 초심은 이제 잊은지 오래이다. 미카는 링링의 코드네임을 줄여 '샤샤'라고 부를 때가 있는데 아무리 줄여 불러도 결국 자신이 그토록 싫어하는 바로 그! 코드네임인지라 그럴때마다 복수심에 미카가 싫어하는 '코코 오빠'의 호칭을 쓰고있다..

스킬

[방어] 엄청 큰 거!

손을 크게 펼쳐 다수의 아군의 커다란 보호막이 되어준다. 든든한 방패역할은 해주지만 정신없는 상황에서는 공격이 허공에서 터지기 전까지는 아군조차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효과 - 지정 공격을 받은 랜덤한 3인의 최종 피해량 중 [1/3(소수점은 반올림)]을 자신이 대신 받는다.

[방어] 자자~ 여기예요~!

박수를 쳐 자신이 있는 방향으로 시선을 돌리도록 유도한다. 상대방은 끈질기게 들려오는 박수 소리가 짜증이 날 테지만 저런, 보이지 않으니 떨쳐낼 수도 없겠네?

효과 - 현재 어그로 수치가 가장 높은 사람의 어그로 수치를 자신의 어그로 수치와 바꿔 친다.

탑버튼.png
메뉴판5.png
흐는8.png
흐는9.png
bottom of page